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갓오브워체인오브올림푸스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2. 8. 12:40

    다운로드



    갓오브워체인오브올림푸스
    파일명용량
    God_Of_War_Chains_Of_Olympus_KOR_PSP-iND.rar1.1G

    psp용 게임입니다. 스마트폰에서 돌리실려면 구글플레이에서 psspp라고 검색하셔서 에뮬깔고 하셔도 되고 컴에서 하실려면

    마찬가지로 ppsspp검색하셔서 설치후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아솜이
    ㄴ 압축풀고 그 안에 압축파일 모두 다시 푸니까 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쿠폰 한장 부탁드려요 ㅠㅠ
    sssmsss
    잘 되네요 윈도우7 64비트로 하는데 빠르고 잘되요
    브라이언무어
    고전게임기에서 실행는되나요 그냉 다운받아봅니다 실행되길
    설tangg
    돈모아오겠습니다
    세아이빠
    스마트폰으로 하려고 하는데 PPSSPP 받아서 압축 풀어도 안되네요...어찌 하면 좋을까요
    rotoao2
    받아갈게요
    unorr
    받아갑니다!!
    좋을까나
    ppsspp라는 프로그램다운후 사용하세요.아무래도 ps2때 게임이라 그래픽이 좀 딸리긴해도도 게임은 재밌습니다.감사합니다.
    달의야옹
    받아가용^^
    경림이
    .받아갑니다 고마우요
    내가니바이스
    야! 걍 삭제했다! 아니 쓰벌 자세한 설명도 안해주네!
    살만한기3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폰으로 잘됨~
    cfchoi67
    에....쿠폰드려야하는데 왜 안뜨지...포인트로 결제하셨나요..쿠폰주고싶당.ㅠㅠ
    nowawoo
    님 iso파일이 왜없나요?!
    바보삼촌
    쿠폰좀받아가셔...덧글달아야주지....쩝
    걸걸이
    버퍼가 심한데...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너무 하고 싶은데...ㅠㅠ
    domimi2
    받아갑니다 ^^
    현규선생
    인생무썅님~~ 도와주세요. 게임 받고 압축 풀고, ppsspp 다운까지받고 불러오기 하는데 iso 파일이 없어서 불러오기가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iso파일이 왜 안보이나요?
    포티당
    쿠폰드립니다.포인트로 받아가시면 쿠폰드립니다.
    바삿
    하....이거 ppsspp다운받고 압축다풀고 할려해도 안되네요 자세한 설명글 부탁드립니니다
    비행기44
    압축푸시고 ppsspp검색하셔거 다운받아서 거기서 돌리면 됩니다. ㅅㅅ
    akghqld2
    컴터로하는데 이파일 받고 안에있는 압축파일 전체 압출풀고 ppsspp?그걸로하니까 되요 ㅋㅋㅋㅋ
    Zhaisix
    아주 잘돼네요...ㅎㅎ...화질이 조금은 그렇치만 아주 잘돌아가네요
    화순보살
    이프로그램은 게임씨디같은건데, 구동기는 네이버 검색해서 해외싸이트에서 받을수있어요.이프로그램 받으시면 알집을 두번푸셔야되요, 이것만으로는 안되요.해봤는데.. 아무래도 컴안에서 플스를 재연시키는거라 제약도있고 그래픽이 좀..딸린건 사실이죠.
    못난이쵸리
    한글판이네 나중에 할 때 받아가야지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