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억의 그 게임 롤러코스터2(게임)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0. 12. 8. 12:40

    다운로드



    추억의 그 게임 롤러코스터2(게임)
    파일명용량
    롤러코스터타이쿤2.zip622.5M

    추억의 롤러코스터입니다. 데몬이랑 설치방법 내장되있으니 압축푸시구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poly100
    다운 순서가 잘못되었네요 게임파일자체는 이상없습니다 님들아 와키랑 타임트위스터먼저 다운하지마시고 rtc에있는거부터 다운받으세요 그러면 와키랑 다 다운가능합니다.
    siyk
    시키는대로 다했는데.. 안되잖아 ㅠㅠ
    지봉22
    안되네요..
    dzzza
    안 되나보네요..ㅠㅠ 다른 곳에서도 여기에서도 받아봤는데 롤코3도 2도 다 안돼요
    블루브루
    설명대로 잘못됐네요. 파일 문제없지만, 오리지널부터 설치하고 설치하세요. 라고 하셨어야죠....
    기수장33
    윈도우 10은 안대나요?
    지미chu
    롤코4도 나옵니다. PC버전 올해 안에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군주이다
    감사합니다!!
    꼬질이
    와키월드 설치가 안돼요 ㅠ
    ffff7
    참고로 윈도우 10. 설치는 했지만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갈발통
    윈도우10 안된다면 적어놔야지 장사 답없이 하네
    sahe9322
    오리지널 어디에 다운받나요?
    갈발통
    오랜만에 받네요~ㅎㅎ 재밌게 잘하겠습니다~
    망딜래
    롤러코스터 1이 있어야 하나요?>???ㅜㅜㅜㅠㅠ
    마루강
    롤코4가 언제였나요 출시됐습니다. 모바일로 근데 안좋다는 사람도 있다네요 롤코1,2가 인가 매우 좋았고(호평) 롤코3도 그래픽 때문에 인기가 떨어지고
    kydkyd21
    롤러코스터 1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하나요??
    목돌이
    윈도우 10에서는 무리인건가요....ㅠ
    좋을까나
    감사합니다. 잼있게 잘 하겠습니다~~
    쌍칼상무
    안되네 환불!!!!!!!!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